소소하게

가평 오세르키즈풀빌라 다녀왔어요!

레이지하게 2022. 9. 29. 22:31
반응형

2022.09. 아이들과 함께 내친구 만나기


가평 오세르키즈풀빌라
아이 있는 친구들과 친목도모를 하고 싶을 때!

독채키즈풀빌라 (100평)

- 침실 3
- 화장실 3(하나는 수영장 옆에 있어요)
- 실내 수영장(미끄럼틀 있어요!)
- 놀이시설
- 노래방(11시 되면 자동으로 정지 된답니다.)
- 실내 바베큐 등 취사시설
- 입실 15시, 퇴실 11시

코로나 19 때문에 친구도 제대로 못 만났었는데 이번에 확진자가 많이 줄어서 한번 모임을 갖기로 했답니다.
저희는 아이들이 많아서 일반 팬션에서 모이기에는 무리가 있었어요.
그래서 찾아본 곳이 키즈풀빌라였어요.
이런 곳은 너무 가격이 비싸서 저희 가족만 가진 못했는데 친구들과 함께 모여서 가니까 부담이 좀 줄어 들었어요.

와보니 너무너무 좋았어요. 아이들도 너무 잘 놀았구요.

가평 오세르키즈풀빌라


바닥이 다 타일로 되어 있어서 수영장에서 수영하다가 물이 떨어져도 밀대로 닦으면 됩니다.

식탁이 수영장 옆에 있어서 수영하면서 계속 먹을 수 있어요. 아이들이 수영하면 금방 배 고파 해서 바로 간식을 먹일 수 있는 동선이라 더 좋았어요~

그리고 화장실이 수영장 바로 옆에 하나 있어서 수영하다가 침실에 있는 화장실로 안가도 되서 너무 좋았어요.

가평 오세르키즈풀빌라 실내 수영장


취사도구도 왠만한 건 다 있었고 비닐팩도 있더라구요. 아주 잘~ 많이 해먹고 왔습니다!

가평 오세르키즈풀빌라 부엌


식탁에서 바베큐를 해먹을 수 있어서 밖으로 나가지 않아도 되더라구요.
에어컨도 잘 되어 있고 창문도 커서 환기도 잘 되었답니다.

가평 오세르키즈풀빌라


거실에는 노래를 부를 수 있게 되어 있는데 오랜만에 못 불렀던 노래 다 부르고 온 것 같아요.
소음 때문에 밤 11시가 되면 자동으로 꺼진답니다.

가평 오세르키즈풀빌라 노래방 기기


수영장에서 실컷 놀다 나와서 아이들끼리 방방도 타고 미끄럼틀도 타고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놀기에 딱 좋았어요.

가평 오세르키즈풀빌라 놀이시설


침실이 3개가 있는데 3개 다 패밀리 침대였고 티비가 다 있었어요.
화장실은 3개인데 침실 하나에 같이 있고 하나는 거실, 하나는 수영장 바로 옆에 있답니다.

가평 오세르키즈풀빌라 침실
가평 오세르키즈풀빌라 침실
가평 오세르키즈풀빌라 침실


밖으로 나오면 매점도 있고 뽑기, 농구 등 오락시설이 있어요.
왠만한 건 매점에서 간단히 살수 있었고 수건도 마음대로 매점에서 교환해서 사용할 수 있었어요.

가평 오세르키즈풀빌라 오락시설


그리고 매점 바로 앞에 놀이터가 있어요. 좀 작긴 한데 저희 아이들 정말 신나게 놀았어요.
좀 아가들을 위한 시설인 것 같은데 저희 초딩들 정말 잘 놀다 왔답니다.

가평 오세르키즈풀빌라 놀이터


수영장이 룸 안에 있다보니 시간대를 가리지 않고 수영을 했답니다. 도착하자마자 시작해서 밤 10시가 넘어서도 수영을 하고 한참을 떠들다가 잠들었어요.
이런 경험은 또 처음이라 아이들이 오랫동안 기억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물도 온수라서 그런지 추워하는 아이들은 없었답니다.
가성비는 좀 없지만 너무너무 만족스러운 어행이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