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하게

태안 어나더비치 팬션

레이지하게 2022. 6. 14. 13:05
반응형

2022.06 어나더비치 팬션 다녀오기

충남 태안, 어나더비치팬션
가족 갯벌체험 수영장 팬션
객실이 바다뷰라서 좋아요!
입실 15:00
퇴실 11:00
갯벌 체험, 수영장, 바베큐장, 노래방, 실내키즈 놀이시설, 실외 트램폴린 등이 있어요.


아이들과 오랜만에 수영장 있는 팬션으로 놀러 갔어요.
예전에 태안으로 한 번 놀러간 적이 있었는데 너무 차가 밀려서 안 좋은 기억이 있었는데요. 이번에도 역시나 수도권에 있는 모든 사람들이 태안을 가는 것 같은 느낌이 들 정도로 차가 많이 밀렸어요.
팬션까지 가는 데 6시간이나 걸렸답니다.
아이들도 지치고 운전하는 남편도 지치고 수도권 서해대교 타는 데 너무 힘들었어요. 원래 계획은 서산에 짬뽕이 유명한 가게가 있다고 해서 점심을 짬뽕을 먹자고 했는데 너무 밀리는 바람에 화성휴게소에서 허기를 채웠답니다.

지칠대로 지쳐서 목적지에 도착했는데요.
아이들은 역시 에너지가 넘쳐 흐르나 봅니다.
수영장을 보더니 바로 수영복으로 갈아입고 입수를 하네요.
그동안 코로나 19로 수영장을 거의 안 가서 그런걸까요? 그래도 나름 사람 많은 곳 피해서 여러군데 다녔다고 생각했는데 아이들 보니 부족했나봐요.
바로 수영장 들어가서 물총놀이도 하고 커다란 튜브를 타고 노느나 저는 뒷전이었답니다.
저는 같이 간 지인들과 또 나름 수다 떨면서 즐겼어요.
아이들이 잘 놀아야 어른들도 잘 즐길 수 있기 때문에 열심히 아이들 비위를 맞춰 줍니다.

어나더비치 팬션 수영장


그리고 갯벌체험도 할 수 있어요 팬션 바로 앞이 바다이기 때문에 걸어 나가서 갯벌체험을 할 수 있는게 정말 좋은 것 같아요.
예전에 갯벌체험 했을때는 발이 푹푹 빠지는 곳에서 해서 조개도 못 잡고 아이들 발 빼주느라 너무 힘들었는데 이 곳은 발도 안 빠지고 숙소랑도 가까워서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저는 역시나 갯벌을 잘 모르기 때문에 조개를 한개 잡았는데 아이 아빠는 혼자 멀리 나갔다 오더니 한바가지 잡아왔답니다.

조개 잡은 거랑 로컬푸드에서 사온 키조개, 가리비를 바베큐장에서 구워 먹었는데 정말 맛있었어요.
저희는 조개 해감을 몇시간 해야되는지 모르고 2시간 정도 후에 구워 먹었는데 팬션 사장님 말로는 하루 이틀은 해감을 해야된다고 하셨어요.
먹어보니 진짜 모래가 많이 씹혔어요. 그래도 모래 빼내서 열심히 잘 먹었답니다.
맛조개 잡으러 왔는데 동죽만 많이 잡았어요. 다음번엔 맛조개 잡는 법 정독하고 와서 다시 잡아봐야겠어요.

어나더비치 팬션 갯벌체험

아이들과 2박3일 즐거운 태안 여행을 마치고 돌아가는 날 아침에 사진도 포토존에서 찍었답니다. 머무는 동안 눈만 뜨면 수영하러 가고 트램폴린 타고 바베큐장에서 고기 구워 먹느라 너무 즐거웠어요.
아이들도 집에 돌아가는 걸 엄청 아쉬워 했답니다.
돌아가는 길은 내려올때 보다 훨씬 안 밀렸어요. 태안에 갈때는 밤늦게나 새벽에 움직여야 될 것 같아요.
즐거운 주말을 아이들과 함께해서 행복했답니다.

반응형